본문 바로가기
집사의 하루

집사의 하루/영종도 라즈(RAJI) 인도 요리 전문점

by 깡앙 2020. 12. 16.

라즈(RAJI) 인도 요리 전문점(인천공항점)


https://place.map.kakao.com/25985321

 

라즈

인천 중구 공항로424번길 72 IBC디오빌 109호 (운서동 2850-7)

place.map.kakao.com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장점 : 인도음식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만족할만한 맛과 분위기

 

-단점 : 내 기준엔 없음..


안녕하세요

꼬들집사입니다~

 

저와 동생은 중국에서 유학을 했던 터라

비교적 향신료가 들어간 음식에 거부감이 덜한 편이에요

심지어 꽤 좋아하죠 ㅎㅎㅎ 

 

인도 요리는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고 엄마가 안 드셔보셨다해서

영종도에 있는 인도 요리 전문점에 가보았어요!

 

영종도엔 라즈가 두 군데나 있어요

운서와 인천공항점

아마 외국인들이 많아 그런 거겠죠?ㅎㅎ

 

 

라즈 인도요리 전문점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정말 외국 같지 않나요?

주변 안 돌아보고 딱 이 곳만 보면 정말 인도인 줄 ㅎㅎ 

(인도 안 가봄)

 

 

 

자리를 잡고 앉으면 기본적인 세팅이 되어있어요

 

 

 

가게 내부를 정말 잘 꾸며놓았어요

이국적인 느낌이 물~ 씬~

 

 

 

외국 직원분이 서빙을 해주시고 

한국말도 곧 잘하셔서 소통하는데 전혀 문제없습니다

 

주방에도 전부다 현지 직원분들 같아 보였어요

 

 

 

저희는 이번에 3명이서 방문했기 때문에

3인 세트로 주문했어요


라즈 3인세트 구성

3종류 커리 선택

치킨 티카 6조각

플레인, 버터& 마늘 난 중에 3개 선택

발사믹 그린 샐러드

쌀밥

플레인 라씨 3잔

 

 

이 구성이구요 

치킨 카다이

비프 마카니

새우 삭왈라

이 3가지 커리를 선택했고

난은 세 가지 다 하나씩 선택했어요!

 

 

 

독특하게 생긴 물 잔

소품들이 하나하나 인도 느낌이 나요 ㅎㅎ

 

 

 

제일 먼저 나온 그린 샐러드예요

여러 가지 야채와 발사믹 소스의 샐러드인데 

음식 먹기 전 애피타이저로도 좋고

음식 먹다가 느끼해질 때 한 번씩 곁들여도 좋았어요

 

 

 

치킨 티카 6조각

탄두리 치킨의 순살 버전? 순살이라 완전 좋았어요 먹기 편하고

그리고 아래의 빨간 소스는 굉장히 매운 소스!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드디어 나온 3종류 카레!

녹색은 새우 삭왈라

파슬리가 뿌려진 건 치킨 카다이

하얀색 소스가 뿌려진 건 비프 마카니랍니다

 

 

 

쌀밥도 고슬고슬 카레와 먹기 딱 좋은 밥이었어요!

 

 

 

먹다 느끼하지 말라고 피클도 나오고요

 

 

 

세 가지 난도 나왔어요

저는 개인적으론 그냥 플레인 난이 젤 맛있는 듯!

 

 

 

짜잔~

푸짐한 3인 세트예요

 

저희 셋 입맛엔 치킨 카다이가 살짝 매콤하면서 가장 맛있었고

새우 삭왈라는 아주 깔끔한 맛이었어요!

시금치로 카레를 만드는데 그런 맛이 난다니 정말 신기했죠

 

비프 마카니는 부드러운 맛이라 먹다 보면 살짝 느끼하더라고요

다음번엔 다른 맛을 먹어보아야겠어요

 

 

 

후식 라씨까지 완-벽

 

완전 깔끔히 다 먹고 나왔어요 

양도 저희 셋에겐 딱 적당했어요 아니 전 배불렀어요 ㅋㅋㅋㅋ

 

인도음식이 생각날 때마다 가기 좋은 곳이랍니다!

코로나만 아니어도 자주 방문하고 싶은데 아쉬울 뿐이에요..

 

 

 

오늘도 집사의 하루는 즐겁고 행복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