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의 하루

집사의 하루/영종도 하늘도시 샤브작

by 깡앙 2020. 11. 23.

샤브작 하늘도시점


https://place.map.kakao.com/263717878

 

샤브작 하늘도시점

인천 중구 하늘별빛로65번길 7-4 현대프라자 2층 201호 (중산동 1885-1)

place.map.kakao.com

영업시간

월-화 목-일 : 11:00~19:30

브레이크 타임 : 15:20~17:10

매주 수요일 휴무

 

 

먹어보고 느낀 장 단점 한줄평

 

-장점 : 양이 푸짐하고 수제 소스가 샤부샤부와 매우 잘 어울림

 

-단점 : 흠.. 내 입맛에 맞아 단점을 딱히 못 찾음


안녕하세요
꼬들집사입니당.

저는 며칠 전 어김없이 맛있는 녀석들을 보다가
이번엔 그들이 먹는 샤브샤브에 꽂혀
저녁으로 주문했어요.

샤브작이라는 곳인데 이 곳은 예전에 이미 한 번 방문해보고
만족했던 곳이라 별 다른 고민 없이 주문했어요.

 

제가 주문 한 건 월남쌈 소고기 샤브 15,000원이에요

 

배달이 온 모습입니다.

세 명이서 먹을 거라 3인분을 주문했는데
엄청 푸짐하게 왔네요 무거워서 깜짝 놀랐어요.


샤브작 하늘도시점

 

아름다운 빛깔의 소고기

 

샤브작 

샤브샤브 야채

 

샤브작 월남쌈 샤브샤브

쌈야채

 

샤브작 영종도

유부, 숙주, 칼국수

 

저는 개인적으로 먹으면서 

유부의 맛에 빠져버렸답니다.

 

월남쌈을 물에 적셔 야채를 넣고 

유부를 넣어 먹으면 

유부가 가득 머금고 있던 육수가 퍼지며 

환상의 그 맛!

 

단, 뜨거움은 조심하셔야 합니다. ㅋㅋㅋ

식혀서 넣거나 혹은 소스에 담가 먹으면 

맛도 뜨거움도 훨씬 나아요!

 

월남쌈 샤브샤브

 

샤브샤브

죽에 넣어먹을 날계란

 

월남쌈

샤브샤브에서 가장 중요한 소스!

그 밑에는 파인애플이에요.

 

저 3종 소스가 매장에서 직접 만든 소스라고 해요.

3가지를 조합해서 먹다 보면 느끼하지도 물리지도 않아

끝도 없이 먹게 된답니다.... 위험한 소스....

 

간장소스는 기본 샤브샤브 간장소스

수끼 소스는 매운 소스 (정말 매운데 정말 맛있어요)

미소 소스는 된장 소스 (된장 맛이 강하지 않고 감칠맛 나요)

 

동생과 엄마는 수끼 소스를 가장 좋아했고

저는 된장소스가 입맛에 맞았어요.

 

하지만 가장 맛있게 먹으려면 세 가지 소스를

취향에 맞게 모두 넣어 드시면 됩니다용.

 

샤브작 하늘도시

이것도 중요한 라이스페이퍼!

제가 오늘 샤브샤브를 주문하게 된 가장 중요한 요인 중 하나였어요.

 

라이스페이퍼에 싸 먹는 샤브샤브!

이게 오늘 저의 목적이었답니다.

 

소고기 샤브샤브

집에 샤브샤브용 냄비가 있어서 사용해줬어요.

보통 저렇게 넓은 곳에 끓이면서 담가 먹어야 좋더라고요.

 

샤브작 월남쌈 소고기 샤브샤브

짜잔-

 

이쁘게 세팅한 모습이에요.

 

끓여가며 이렇게 저렇게 싸 먹다 보면 

배가 터질 것 같은 느낌이 든답니다.

 

그만큼 양이 푸짐해요.

 

칼국수에 죽까지 딱 깔끔하게 먹었답니다.

 

만족스러운 샤브작이었어요!

 

 

 

오늘도 집사의 하루는 즐겁고 행복하답니다❤